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하비맨입니다!!

지난주에 여자친구와 함께 데이트를 하다가

방문하게 된 건대 스타시티점 ' 에머이 '를 방문했습니다!

 

'에머이' , 'EMOI'라는 뜻은

'제가 초대합니다'라는 베트남어랍니다!

( 구독자분들도 제가 초대하겠습니다 ㅎㅎㅎ )

 

↓ 아래 사진을 클릭하시면 홈페이지 및 위치를 알아보실수 있습니다.

 

 

 

건대스타시티 쌀국수맛집 ' 에머이 '

 

 

서울 광진구 아차산로 262

(지번) 자양동 227-7 스타시티 2층

 

매일 10:30 - 22:00

 

02-2218-3257

 

조금 이른 점심시간에 방문하여서 그런지

자리가 많이 여유로웠습니다 ㅎㅎ

 

위 사진처럼 앉아서 베트남풍의 아름다운 식기는

사진을 찍지 않을 수가 없었죠! ( 크으 이쁘다.. )

 

 

 

 

 

 

보시는 바와 같이 정통 베트남풍의 다양한 메뉴들이 

즐비해 있고 가격도 너무 비싸지 않게

잘 알맞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저희 하비맨 커플은 

 

차돌 쌀국수 : 13,000

분짜 : 15,000

넴 (베트남식 만두) : 6,900

 

이렇게 주문했답니다!

 

(식성이 정말 좋은 커플입니다 ㅎㅎㅎ)

 

 

 

 

 

주문 후 한 15분 사이에 먼저 주문한

'차돌 쌀국수'가 먼저 나왔습니다! ♥

 

시원한 육수로 우려낸 쌀국수라

국물이 정말 시원했어요!

더불어 면은 생면으로 조리를 하더라고요

식감도 더불어 정말 좋았습니다

 

같이 찬으로 나온 저 단무지도 

시큼하니 입맛을 잘 돋게 해 줘서

쌀국수와 함께 먹기에 너무

잘 어울리는 반찬입니다

참고로 고수는 직원분께

말씀해주셔야 주시는 것 

꼭 알아두세용!!

 

 

 

 

 

자 그다음 음식 '넴'입니다!

넴은 라이스페이퍼로 고기 소를 감싸

빠르게 튀겨낸 베트남식 만두입니다

 

이 넴 또한 정말 바삭하고, 

안에 구성되어 있는 만두소들이 

정말 입안에서 잘 어우러졌습니다

 

볶음밥을 먹을까 넘을 먹을까

찰나의 고민이 무색해지는 순간이었습니다 ㅎㅎ

 

 

 

 

바로 다음 음식이 빠르게 나오더라고요.

네 맞습니다. '분짜'입니다.

 

저는 살면서 분짜를 한 번도 

먹어본 적이 없었는데요

오늘 첫 도전이었습니다.

 

사진의 밑에 있는 새콤달콤한 분짜 소스와

완자 , 넴, 채소를 생면과 섞어서 

소스에 찍어먹는 방식이었습니다.

 

통탄스러웠습니다ㅠㅜㅠㅜㅠ

왜 이걸 못 먹어봤지!!!!!!!!!!!!!!!

 

오늘 정말 여자친구가 점심을 

쌀국수로 정해서 왔는데...

너무 고마웠습니다....ㅎㅎㅎ♥

맛있게 점심을 먹고 기분 좋게

계산하고 에머이를 나왔습니다!!!

 

↓ 아래 사진을 클릭하시면 홈페이지 및 위치를 알아보실수 있습니다.

 

 

 

 

 

그렇게 조금 걸어서 건대입구 스타벅스에

도착해서 라떼, 아메리카노, 밀크티케이크를

또!! 먹었습니다 ㅎㅎ (진짜 잘 먹어요 저희 커플은..)

 

건대 스타시티 ' 에머이 '

 

시간 되시면 지인분들 친구분들

또 연인과 함께 식사하기 

안성맞춤이었습니다.

 

아직까지 유행하는 코로나 바이러스 모두

안전하게 예방하시고, 건강 잘 챙기세요!!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구독과 공감, 댓글 많이 많이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