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하비맨입니다!

 

오늘 소개 해드릴 맛집은 건대에서 유명한

 

' 로얄인디안레스토랑 ' 입니다.

 

↓ 아래 사진을 클릭하시면 홈페이지 및 위치를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건대 커리 맛집 ' 로얄인디안레스토랑 '

  • 전화번호 : 02-466-8809
  • 위치 : 서울 광진구 동일로22길 42
  • 운영시간 : 매일 11:00 - 22:00 연중무휴

저녁 시간대에 방문했는데도 불구하고

한산하고 좋았습니다.

현지인 가족분들이 운영하는 가게에요~

 

메뉴 구성

정통 인도커리 맛집답게 메뉴가 정~말 많아요.

 

저는 로얄인디안 2인 세트를 주문하고,

커리는 램 빈달루팔락 파니르 

그리고 갈릭 난 까지 추가했습니다!

 

제 테이블 주문을 받자마자 손님들이 

갑자기 들이닥쳤어요...ㅋㅋㅋㅋㅋ

 

주문하고 얼마 안 있어서 나온 샐러드예요!

 

애피타이저로 안성맞춤입니다.

 

뒤이어서 나온 커리입니다...ㅠㅜㅜ

 

정말 맛있어요... 특히 오른쪽 램 빈달루는 진짜 핵맛..

 

그리고 뒤이어서 나온 난과 밥

그리고 탄두리 치킨입니다.

 

순식간에 순삭 했어요...

밥은 더 원하시면 가져다주세요!

 

이후 후식인 요거트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흡입하느라 요거트 사진은 안중에도 없었다는...)

 

연인 분과 데이트, 친구들과 인도커리를

맛보고 싶다면 여기 '로얄인디안레스토랑' 

적극 추천합니다~!

 

다들 코로나로 인해 힘드실 텐데 

우리 모두 조금 힘내 봐요!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다들 코로나바이러스 조심하시고,

새로운 소식으로 돌아오겠습니다!

구독과 공감 및 댓글 꼭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