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하비맨 입니다!

 

요즘 업무도 바쁘고 정신도 없어서

블로그 포스팅에 소홀했습니다 ㅠㅜㅠㅜ

 

이제부터라도 하루에 하나씩!

꾸준히 찾아오겠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 신당동 양꼬치 맛집, 백두산 양꼬치 '입니다!! 

 

↓ 아래 사진을 클릭하시면 홈페이지 및 위치를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 백두산 양꼬치 '

[위치] 서울 중구 다산로 193

 

[전화번호] 02-2237-6658

 

[운영시간] 매일 12:30 - 24:00

 

저는 초저녁 즈음에 친구들과 방문했습니다.

 

메뉴는 정말 다양하게 준비되어있습니다.

 

고르는데 시간 다 갔어요...ㅋㅋㅋㅋ

 

저희는 먼저 양꼬치, 꿔바로우를 시켰습니다.

 

기본찬은 이렇게 구성되어있고요, 그리고 무엇보다도 저 계란국이 너무 시원했습니다

 

양념이 잘 베인 양꼬치입니다!

친구 한 명이 안 왔는데 기다리지 못하고 바로 불위에 올려버리기!ㅋㅋㅋ

 

이 집 꿔바로우는 식초 향이 강해요!

신걸 싫어하신 분들은 사전에 식초 조금만 

넣어달라고 주문하시면 될 것 같아요!!

 

다 먹고도 아직 부족해서 시킨 ' 고기완자 '입니다

싱거운 간으로 되어있어 아주 좋습니다

내부는 촬영을 못했지만, 3-4분이 오셔서 먹기에는

넉넉한 공간입니다!

 

이렇게 다 먹고 또 디저트까지 먹은 건 비밀....ㅋㅋㅋㅋㅋㅋ

 

다들 코로나로 인해 힘드실 텐데 

우리 모두 조금 힘내 봐요!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다들 코로나바이러스 조심하시고,

새로운 소식으로 돌아오겠습니다!

구독과 공감 및 댓글 꼭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