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하비맨입니다!

 

지인짜아 오랜만에 뵙습니다... 

일이 너무 바빠서 진작에 시작한 kbo리그도 

어제 처음 봤네요 ㅠㅜㅜㅜ

 

오늘은 어제 경기인 

두산 vs 롯데전에 대한 소식을 들려드리려 합니다!

 

↓ 아래 사진을 클릭하시면 영상을 시청하 실수 있습니다!

 

어제는 초반에 두산이 앞서 나가다, 후반에는

롯데에게 꼼짝없이 역전당했네요 ㅠㅜㅠㅜㅠㅜ

두산팬은 웁니다...

5회 때 류지혁 선수의 실책 후 점점 롯데에게 

기울게 되는 분위기였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은 민병헌 선수의 끝내기 홈런...

입이 떡 벌어졌습니다.. 진짜 명장면...

 

두산 타율은 평균적이었으나,

오재일, 박세혁, 정수빈 선수의 타격감이 

살짝 아쉬울 따름입니다 ㅠㅜㅜㅜㅜ

롯데 타자들도 평균 타율은 

두산과 비슷하나 테이블세터 역할인

상위타순 타율이 현저히 높기는 합니다.

 

"누가 마차도를 수비형 선수라 했습니까!!"

이 말을 듣고 한참 웃었습니다.

마차도 선수 기대가 큽니다!

 

마지막으로 투수 기록입니다!

 

두산은 이영하 선수가 호투를 펼쳐줬으나,

후반부로 갈수록 지치는 기생이 보여 아쉬웠습니다ㅠㅜ

다음으로 등판하는 최원준, 함덕주 선수는 

최선을 다했고, 마지막 이형범 선수는.....ㅠㅜㅠㅜㅠ

민병헌 선수에게 역전 홈런을 맞고 마운드를 내려왔습니다.

 

롯데는 서준원 선수의 선발 첫 경기로 알고 있는데요

긴장하는 기색 없이 잘 던져줬네요!

후반부에 5:5 동점 상황이 왔을 때,

그 행복해하는 표정은 잊을 수 없습니다,,ㅋㅋㅋㅋㅋㅋ

진명호, 김원중 선수가 아쉽게 실점을 했지만

결과는 롯데의 승리로 끝났습니다!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다들 코로나바이러스 조심하시고,

새로운 소식으로 돌아오겠습니다!

구독과 공감 및 댓글 꼭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