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하비맨입니다. 

 

4월 22일 두산베어스와 키움히어로즈가 

 

잠실에서 경기를 가졌습니다.

 

하나하나 보도록 하죠!

 

키움이 2회에 점수를 내준것으로 시작해

두산의 포문이 열렸네요 ㅎㅎㅎ

정수빈의 결승타와 김재환의 솔로홈런!!

 

두산 타율을 살펴보겠습니다.

 

평균 타율은 0.222 이네요

 

그 와중에 돋보이는 김재환 선수의 타율...ㄷㄷㄷ

2020 시즌 김재환 선수는 기대해볼 만하네요!

 

오 캡틴은 아직.. 기대하겠습니다!

 

박건우 선수의 타율 ㄷㄷㄷ

장난 아니네요!!!

 

키움의 평균 타율은 0.145.. 파이팅입니다!

 

꾸준함을 보여주는 김하성 선수!!

 

새로 영입된 모터 선수는 좀 지켜봐야겠네요 ㅠㅜ

 

이택근 선수... 연습경기 때도

확실히 제 몫을 보여줍니다....

 

유희관 선수가 선발이었네요!

 

5이닝, 5 삼진, 2안타, 1 사구네요

역시 베테랑 투수.. 응원합니다..

 

이용찬 선수의 등판!

 

선발 때가 눈에 훤했는지

적응이 안되네요ㅋㅋㅋㅋ

 

4이닝, 3삼진, 1안타네요

 

키움 투수들은 처음 보는 선수가 간혹 보입니다!!

 

윤정현 선수의 아쉬운 패 ㅠㅜ

2이닝, 3실점, 4안타, 2사구...화이팅입니다..

 

김태훈 선수는 깔끔하게 이닝을 틀어막았네요!

3이닝, 1안타 .....ㄷㄷㄷ 무섭네요!!

 

  • 다음 경기도 기대해볼 만한 두산의 타자진
  • 보강이 시급한 키움의 선발.. 파이팅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다들 코로나바이러스 조심하시고,

새로운 소식으로 돌아오겠습니다!

구독과 공감 및 댓글 꼭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댓글